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초대장] 새로운 블로그를 찾으신다면...

반응형

새로운 둥지를 짓고자 하는 블로거님들께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 드립니다.

오랫만에 5장의 초대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어야만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 봤지만 제가 의도했던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초대장을 받아가신 블로거님 중 상당수가 휴면 상태 블로그로 방치해 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했던 제 의도와는 달리 조금은 실망스럽더군요.

그렇다보니 초대장이 생겨도 그대로 묵히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초대장이 매월 나오는지, 아니면 어떤 실적을 따져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한동안 초대장을 사용하지 않았더니 추가로 받은 초대장이 없더군요. 그리고 저는 그동안 초대장을 선착순으로 배포하곤 했습니다. 많은 블로거님들이 새로운 블로그를 하고 싶다며 댓글을 올려주시는데 제가 그 중에 몇 분을 선정한다는 것이 좀 우습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그래서 댓글을 올려주신 분 중에 저의 의도를 이해해 주시는 분들을 선정해서 초대장을 발송해 드리려고 합니다.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1. (되도록이면) 책 관련 블로그를 원하시는 분.
2. 일주일에 최소 1건의 포스트라도 올릴 수 있는 분.
3. 작은 인연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분.

좀 유치하긴 하지만 제 선정 기준입니다. 따로 초대장이 생길 때마다 글을 올리지 않을 생각입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은 상시로 여기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블로거님은 아래 댓글(비밀댓글)란에 1.한메일 주소 2.만들고자 하는 블로그의 성격에 대해서 짤막한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